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쉐프 내돈내산

카테고리 없음

by 깨발라당 2023. 6. 10. 10:17

본문

반응형

신혼 주방템으로 고민하다 선택한 쿠쉐프


요리를 해본적이 없어 스테인리스 관리는 왠지
어려울듯 하여 세라믹 냄비세트를 사려고 했었다
코팅 잘되어 관리도 편하고 예쁘기 까지 하니 첫 냄비로
세라믹 제품이 딱일꺼 같았다

요즘 잘나가는 제품중 손잡이,뚜껑이 나무로 되어 더욱더
나의 첫주방을 예쁘게 해줄꺼같은 세라믹 냄비를
고심끝에 골랐고 후기를 찾아 보게 되었다

다들 좋은후기가 너무 많았다
혹시나 하여 세라믹냄비 1년을 검색했더니
그 예쁜 냄비의 뚜껑과 손잡이 나무부분이 물과 열로인해
광을 잃고 갈라진 모습들의 후기가 보였다

찐 후기들이었다

1년만 쓰고 바꿀까 하다 스테인리스 냄비를 검색해보았다
3중보다는 5중이 좋다하여 찾다보니 쿠쉐프 제품이 가장 판매량이 많았다

그런데 인덕션용 이라 되어있길래 쿠쉐프는 인덕션만 되나보다 싶어 다른제품들을 찾아보고 있었다

그런데 후기도 쿠쉐프가 많고
자꾸 눈에밟혀서 클릭을 해보니
인덕션용이라해서 인덕션만 되는게 아니라
인덕션포함 가스레인지,하이라이터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한 제품이었다

냄비초보라 전혀 몰랐군ㅋ

스테인리스 제품은 그냥 5중만 봐서는 안된다
왜냐면 밑면만 5중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쿠쉐프는 밑면,옆면 모두 5중으로 되어있다
그래서 그런지 좀 무게감이 있는편이다
그런데 주부 9단 울엄마 말씀이 스텐제품 가벼운건 쓰도못한다고 하시니 무게감있는게 좋은건가보다

그리고 마음에 드는건 메이드인코리아!

다른 후기많은 제품들,독일 제품들도 다 made in 차이나 이던데
쿠쉐프는 made in 코리아라서 더욱 믿음이 갔다

제품 받아보니 포장도 하나하나 꼼꼼히 되어있고
다꺼내놓고보니
뭔가 요리 전문가같은 느낌이 드는것이
꽤맘에 들었다

기스가 덜가는 무광제품이라 저 맘에든다

그리고 라면용 냄비는 정말 귀여운게 꼭 맘에 들었다ㅎ

스텐 연마작업이 걱정이었는데
시집가는 딸을위해 엄마가 다 해놔주셨다ㅎ

스테인리스는 300이하는 쓰지마라던데
쿠쉐프는 300이상으로 되어있어 왠지 수치가 주는 믿음이 가는 제품이다

아마 나처럼 첫 냄비  또는 시집갈때 산 냄비 교체 시기로 고민중인 분들이 많을꺼 같은데 단연코 내돈내산후기로
쿠쉐프를 추천하는 바이다ㅎ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