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동성로 커피 맛집 추천-1리터 커피다스]

깨발라당 일상

by 깨발라당 2020. 6. 25. 16:14

본문

반응형


영업시간 : 평일,토요일 am.10:00-pm.11:45
일요일 am.10:00-pm.9:45


회사가 시청근처라 커피 주문시 많은 선택권이 있다
자주 주문하는 매스커피 말고 오늘은
다른곳 추천받아 주문 해 보기로 했다

지난번 다른곳에서 1.5리터 커피를 먹어봤는데
일회용 이긴하나 통이 너무 약해서
잡으면 음료가 튀어나올듯
그리고 양많고 저렴은 하나 맛이 없엇던 경험이 있어
대용량 커피는 조심스럽지만
회사 동료 추천으로 1리터커피다스 를 주문 해 보았다


배민 주문시 리뷰 이벤트 하고있었다


우선 대표메뉴는 요정도~~


우선 비주얼굿!
겁나크다.맘에들어ㅎ
내가 주문 한 아이스 미숫가루~~

양이 너무많아 나눠먹었다
거의 한끼대용!

시원 달달~~ 넘 맛있다
얼음이 녹으면서 맛이 점차 옅어지는게 아쉬울뿐!
걸쭉~~한 어렸을때 할머니가 타주시던 맛이 그립다고 하는분도 있었다ㅎ

그리고 다른직원분이 주문한 바닐라 라떼 와 블루베리 요거트.그리고 리뷰서비스 핫도그~~

멍미? 핫도그 맛집인가?ㅋ
핫도그도 맛난다

양도 많고 맛도 서비스도 좋으니~~
번창할듯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