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몰티져스 초코볼]

깨발라당 일상

by 깨발라당 2020. 6. 26. 08:21

본문

반응형


악마의 과자라 불리는 몰티져스 초코볼을 좀 뒤늦게 접해보았다
난 초코맛이 진하고 무겁고 풍부한것을 좋아해서 화이트초코나 밀크초코보단 다크초코를 좋아하는 편이다.

요즘 다른국가의 과자가 많이 유행하고 있는데
그중 호주 과자 하면 생각나는 게 팀탐,포즈 정도 였는데
어느 순간 많은 유튜버분들과 블로거분들께서 리뷰한 그 핫한 제품!
요제품을 겨냥한 다이제볼도 나왔던데
나중에 먹어봐야겠다


우선 ga25에서 구입하게 되었다
작은봉지 한개 1,500원
100g 에 495kcal로 당근 매우높은편

한입 베어물자 밀크초코 특유의 가볍고 고소한 단맛이 확~들어온다
다크초코를 좋아하는 나로써는 우와~~까지는 아니었다
그런데 매력있는건 안쪽 과자
매우 가볍게 바사삭!


거칠지않고 입자가 작고 잘~구워진 느낌의
바사삭!
아..요래서 빙수에 넣어 퍼먹는구나~~~
누군가의 말이 딱 생각나는 순간이다

몰티져스 장점은
맛있다 맛있어

단점은
살찐다 살쪄 그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