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주맛집[황리단길 맛집 카가와 식당]

깨발라당 일상

by 깨발라당 2020. 6. 30. 21:23

본문

반응형

언제가부터 경주가 많이 뜨고있다
대구에선 가깝기도 하고 높은 건물이 없어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도시다

경주하면 진짜 가볼만한곳이 많지만
진짜진짜 좋아하는 황리단길로 가보았다

고민고민하다 수많은 맛집중 선택한

카가와식당

역시 대기가 있었는데
앉아서 기다릴수 있는 벤치가 있어 너무좋았다

경주는 높은건물이 없어 좋지만
대신 땡볕에 있어야할 일이 많아 진짜 힘들다ㅜㅜ


 

대기하면서 메뉴를 미리 고를수 있다
난 미리 검색해 놨징!


내부가 진짜 세련되고 깔끔하다
일본식 카레라 그런지 일본 식당처럼
오픈주방이 맘어 들었다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각종 조미료가 좌석마다 있어
기호에 맞게 첨가해서 먹을 수 있다

주문은 기계로 하고 착석!

먼저 기본메뉴인 카가와 카레가 나왔다

다진 소고기에 계란 노란자는
비주얼만 봐도 침이 줄줄~~
그리고 챠슈!
통상겹살이 나온다
사실 통상겹살이 조금 질긴데 원래 이런 식감인지 잘 모르겠넹

그다음 메뉴는 밀포유 가츠 카레
와~~ 진짜 맛있다
겉바속초의 돈가스로 고기가 층층이 돌돌~ 말려
식감도 재미있고 맛도 좋았다

장국과 간단한 밑반찬이 나온다
식사후 디저트로는~

복분자 절임 토마토!
요게 또 넘 맛있다
그리고 오픈한지 얼마 안된건지 오픈기념 선물도 준다
숟가락,포크 세트

화장실은 식당 밖에있다
비위가 약한편이라 조마조마 하면서 가봤는데
오~~ 깔끔깔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