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천동 맛집/땡초 불닭발]

깨발라당 일상

by 깨발라당 2020. 7. 2. 19:56

본문

반응형

정말정말 좋아하는..
거의 일주일에 한번꼴로 가는 곳!

신천시장 쪽 오래된 맛집
땡초 불닭발

계원들과 모임때 마다
가는곳이다
그만큼 가도가도 질리지않는곳!

한동안 대구에 불닭붐이 일었었다
10년전쯤 인거같다
지금은 인기가 다 사그라들고 몇집 안남았는데 그중
정말정말 맛있는곳!
자리없어 못먹는 경우도 많을 정도로 인기가 좋은곳이다


신천시장 쭉~~가다보면 요렇게 빨~간 간판이 나온다

여기있는 메뉴는 입새만두까지
안먹어본게 없을정도다

인당 1똥집 주문해야한다고 할만큼
불닭발 집이지만 불똥집을 좋아한다

불닭발 집이지만 불닭발 후기는 없을예정ㅎ

우선 밑반찬
따끈한 계란찜과
매콤함을 달래줄 냉채
그리고 감칠맛을 돋구어줄 양파간장~

셀프 무한 리필이니 맘껏 먹을수 있다
먹다보면 계속 퍼먹게 되어있다


나의 최애메뉴
불똥집
매일 4팩만 들어오므로 항상 신선한 똥집을 맛볼수 있다


잡내없고 안질기고 매콤하고 쫄깃~쫄깃~
아..또먹고싶다ㅋ

그리고 매운거 못먹는분은 누드똥집!
일단 잡내가 없어서 누드도 맛있다 굉장히

진짜 갈때마다 먹는 메뉴중 또하나
불찜닭
진짜 무슨 가마솥 찜닭인듯 푹~익어~
매콤~~한 맛이 잘베여 진짜~맛있다

불찜닭에 찍어먹을 주먹밥
국물 콕! 찍어 먹다보면
세상을 다가진 기분!

그리고 매우 떡볶이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가나 좋아할 불맛 떡볶이!
이것도 실패없는 메뉴다


또 먹고싶다..ㅜㅜ
진짜진짜 최애맛집!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