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나래 성희롱 논란, 헤이나래 폐지]

카테고리 없음

by 깨발라당 2021. 3. 27. 21:17

본문

반응형

최근 개그우먼 박나래가 '헤이나래' 채널에서 성희롱 논란이 되고 있다.

유명 키즈 컨텐츠 유튜버인 '헤이지니'와 박나래가 함께 하게된 방송 '헤이나래'

 

박나래 성희롱

평소 아슬아슬한 개그를 즐겨 하는 신동엽을 닮고 싶다는 박나래는 평소에도 섹드립(?) 자주 치곤 했었다.

그런데 이번 '헤이나래' 방송에서 성희롱 논란이 너무나 크게 이슈가 되었다.

 

박나래 성희롱

 

결국 프로그램 하차에 박나래 성희롱 관련하여 '나혼자 산다' 등 시청자들의 방송 하차 요구까지 빗발치고 있다.

 

 

'헤이나래' 방송은 15세이상 관람인데 '헤이나래' 2회차에 박나래 성희롱 논란이 터졌다.

 

2회차에서는 팔다리가 쭉쭉~ 늘어나는 남자 인형을 체험하는 방송 이었는데 여기서 박나래의 성희롱 논란이 일게 되었다

박나래 성희롱
박나래 성희롱
박나래 성희롱

헤이지니는 박나래 돌발 행동에 지속적으로 당황한 기색이 역력 하고, 지속적으로 15세 이상 성인용이 아니냐며 이의를 제기했으나 그걸 그대~~~로 방영한 제작진이 더 이해가안가는 상황!

 

인형의 늘어나는 팔을 다리사이로 넣는등 박나래 성희롱 논란이 나오게 된 장면 이다.

 

 

그뿐아니라 헤이지니가 손, 골반등 사용하지 않도록 하니 발은 써도 되냐고 한 박나래는 

신음소리를 연상케 하는 소리를 내며 테이블 다리를 발로 너므 드럽게 문지르는등

이건...성인방송도 아닌데 정말 박나래 성희롱 수위가 너무 높은게 아닌가 걱정이 었는데 역시나 방송폐지까지 ...

박나래 성희롱
박나래 성희롱
박나래 성희롱
박나래 성희롱
박나래 성희롱

이후 침묵을 지켜 더 논란이 된 박나래가 자필 사과문을 게재 하게 되었으나, 시청자들의 분노는 사그라 들지 않고있다.

박나래 성희롱
박나래 성희롱

그리고 과거 신동엽이 박나래에게 한 말이 또다시 떡상하며 박나래 성희롱 사건과 함께 신동엽을 다시보게되는 계기가 되었다.

박나래 성희롱
박나래 성희롱
박나래 성희롱

과거 tvn'인생술집'에서 성희롱 논란중인 박나래와 김생민이 함께 게스트로 출연 했었다.

이날 박나래는 신동엽에게 '저 선배처럼 되고 싶다'고 하며 "19금 드립의 황후가 되고 싶다”며 “운 좋게 술자리에서 신동엽과 만나 온갖 드립을 보였다. 신동엽이 술자리를 떠나면서 ‘나래야 난 너처럼 쓰레기는 아니야’라고 하더라”고 신동엽과의 사연을 꺼냈다. 

 

 

이에 신동엽은 “의욕이 넘쳐서 얘기했는데 너무 더러웠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역시 신동엽이랄까?

박나래 성희롱

박나래 성희롱 논란으로 '나혼자 산다' 하차를 요구하는 시청자들의 요청이 빗발쳤음에도 불구하고

무편집등장에 시청자들의 분노가 더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박나래 성희롱 사건을 계기로 많은 연예인들이 성희롱 관련하여 자각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https://skdjks.tistory.com/80

 

[권민아 성폭행 고백,가해자 유명인]

작년(2020년) 7월 돌연 AOA멤버 지민을 저격하는 글을 올리며 논란의 중심에 섰던 권민아 AOA 출신 권민아가 돌연 과거 권민아 성폭행 당했다는 폭로를 SNS 통해 고백 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skdjks.tistory.com

https://skdjks.tistory.com/85

 

[블랙핑크 과거, 블랙핑크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모든것]

BLACKPINK 멤버 : 지수, 제니, 로제, 리사 소속사 : YG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6년 싱글 앨범 'SQUARE ONE' 경력 : 2017.05.~ 인천본부세관 홍보대사수상2021.01.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여자아이돌 부.

skdjks.tistory.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