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중국집 맛집]

깨발라당 일상

by 깨발라당 2020. 6. 22. 15:09

본문

반응형

[대구 시청 근처 중화 요리 맛집! 중식대가 효민]

 

대구 교동 맛집

 


주소 :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131길 18
지번 : 동인동2가 56-1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번호 : 053-255-5855

대구 시청 근처 중화요리 집이 새로 생겨 가 보았다
불과 100M 앞에도 중국집이있고 근처에 서너군데가 있음에도 또 생겼기에 자신감 가득인듯했다.

일단 제일 좋은점은 외관이 매우 깔끔 하다는거~~

중국집은 배달위주로 하다보니 식당이 깔끔하지 않은경우가 더러 있는데

요즘은 홀 영업을 하는곳이 많다 본이

매우 깔끔하고

특히 직원들이 정말 깔끔하고 정갈했다

 

 

그도 그럴것이 직원분들이 남자분들인데 머리도 뽀마드(?) 바른듯 정갈했고

중국집과 어울리지 않게 흰셔츠에 앞치마를 하고 있는 모습이

마치 레스토랑에 온거 같았다. 

 

 

대구 시청이 교동 근처에 있고, 대구 교동 맛집이 많이 생겼지만 그래도 늘 찾게되는 짜증면 ㅎ우선 들아가면 맞이해주는 매우 귀여운 외모의 마스코트 비숑한마리가 있다

 

 


음식점에 왠 강아지?
난 집에서도 강아지와 함께 밥먹으니 아무런 거부감이 없었다

 


참고로 곱슬털의 동물은 털이 많이 빠지지않는다.
비숑이 아이큐가 높다던데 손님한테 피해를 주지않고 다가오지도 않는다

내가 다가가서 한컷!

 

 


우린 해물쟁반짜장과 칠리탕수육 미니를 주문했다


 

 


쟁반짜장 맛없는곳은 면을 함께볶다 너무 볶아서 양념이 적거나 텁텁한 곳들도 있는데
윤기 좌르르~~
해물듬뿍! 맛있었다

 


좀 매웠으면..하는 아쉬움은 있다

 

 


그담 메뉴로 칠리탕수육
첨 먹어보는 메뉴인데 매콤달콤한 맛이 매력적이었다

자장면과 궁합이 넘 좋았다

그리고 이날 먹진않았으나 이집 짬뽕은 차돌박이가 올라간다

 

 


담엔 고추짬뽕에 도전 해 봐야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