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시아폴리스 맛집/명륜진사갈비]

깨발라당 일상

by 깨발라당 2020. 7. 6. 00:16

본문

반응형

요즘 워낙 광고를 많이 해서 다들 알고있을
명륜진사갈비를 좀 늦은감이 없지않인 있지만 가보았다
울집서 가까운 이시아폴리스점으로 고고씽~

이시아폴리스롯데몰 옆 코너 2층에 크게 자리잡고 있었다

2층 건물임에도 엘베있어 짱조음ㅎ
임금님이 드셔도 손색없는갈비 라고 홍보를 하면서 무한리필이라니!
홍보가 사실이라면 대박인거지~~

입구에서 철저하게 열체크및 입장시간과 명단을 적고있었다
코로나때문에 새롭게 생긴 풍경이 이젠 낯설지가 않다ㅜㅜ
일단 넓고 깔끔해서 좋았다

창가자리를 배정받아 창밖 롯데몰등을 볼수있었다
날이 많이 덥진않아서 창가자리가 괜찮았다

우선 셀프바에서 남치니가 떠온것들
상추 3장 머니?ㅋ
귀여운짜식!

고기는 어느부위인지 모를 부위가 겹겹이 나왔고
갈비뼈도 하나있었는데
다음주문때 부턴 없었다
랜덤인진 알수없지만~~

일단 구워보쟈~~크~~
참기름 마늘을 좋아해서 참기름 넘치도록 부어온 남친

맛보자 맛보자~~
사진에 들고있는거 처럼 첫입은 좀 퍽퍽한 느낌!
그러나 잡내는 없었다

내가 젤좋아하는 간장양파랑 한입~
오~~ 요건 덜퍽퍽하니 맛나다

무한이니까~한번더 주문~~

참기름에 김치도 달달 볶아서 한입~
고기 부위가 다~달라 식감차이는 있으나 무한리필이니깐~

냉면도 먹었으나 냉면사진은 없다
왜없을까?
맛도 없...ㅜㅜ
된장찌개는 먹을만했다

디저트 아이스크림도 있었으나 배가넘불러 패쓰~~
돼지갈비 무한리필 치곤 잡내없고 괜찮은편인듯?
근데 울집앞에 무한리필집이 더 맛난듯ㅋ
거긴 체인은 아닌듯한데 담에 후기한번 써보는걸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