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부정류장 맛집/용이반점]

깨발라당 일상

by 깨발라당 2020. 7. 6. 18:27

본문

반응형

남치니랑 늘~~ 메뉴고민ㅜㅜ
둘이 식성이달라 매번 고민이다
다행히 탕수육,돈가스는 둘다 좋아해서 자주 먹는다
그래서
오늘의 메뉴는 중식!

주문할꺼라 배민을 검색하다
대박 리뷰서비스인 곳을 발견!

볶음밥을 서비스로 준다니~~
주문을 망설일 이유가 없었다!

서부정류장(성당동) 쪽이 본점이라한다


매운거 좋아해서 고추짬뽕도 먹고싶고..
메뉴고민 엄청~~했드랬다
일단 난 탕슉 매니아라
탕슉과 서비스로 볶음밥을주니 고민고민하다
그래도 대표메뉴로 되어있기도 하고
메뉴자체가 처음인 야끼짬뽕을 주문해 보았다

볶음밥 양 실화?
서비스라 작은그릇에 나올줄 알았는데 겁나겁나 대박!
맛을보니 이집 좀 볶을줄 아는집 이었다!
고슬고슬 계란과 밥알 한톨한톨 잘 볶여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다
짜장소스는 사실 그저그랬지만
밥이 넘 맛있어서
너무 만족했다

그리고 처음 접하는 야끼짬뽕
오징어값이 내려서 긍가
오짓어 진짜많다
재료가 가득가득!
첫맛은 진짜 불향에 감동의 쓰나미!
근데 좀더 매콤하믄 더더 맛있을듯하고
배달로인해 좀 불다보니 매장가서 먹으면 훨씬 맛있을꺼같다

그리고 나의 최애메뉴인 탕슉!
잡내없었고 양은 중자(2만원)치곤 많이 적어 아쉬웠다ㅜㅜ
그리고 배달이라 그런지 많이 바삭하지않아 부먹을 했는데
쫀득~~하니 맛있었다

우삼겹 짬뽕도 난중에 먹어봐야겠당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