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킷캣 청키 초코과자]

깨발라당 일상

by 깨발라당 2020. 7. 8. 08:02

본문

반응형

핑거킷캣만 먹어보다
우연한 기회에 킷캣 청키를 먹어보게 되었다
원산지는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과자인지는 이번에 첨 알게되었다
왜냐면 핑거킷캣은
맛은있지만 그냥 초코과자중 하나일뿐
더이상의 감흥은 없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킷캣 청기는 달랐다
묵직한 초코바인데
일단 한개먹고는 너무 반해서 검색을통해
24개 최저가를 알아내 주문해 보았다

개별 맛보고 싶다면 gs25 편의점에도 팔고있다

두근두근~~
택배도착!
이때가 젤 설렘♡

내사랑 킷캐이 그득 들어있다
넘 행복♡

한개크기는 이정도~~
실제 무게나 꽤나간다
핑거킷캣은 날아갈듯 가볍기때문에
무게부터 확실히 차이가 난다

35g 당 195kcal
어마어마하다
근데 초코바가 다욧음식은 아니지않나?
그냥 이왕 먹을땐 기분좋게 칼로리따위 생각하지 않고 먹는게 내스탈!

네모반듯 이쁘기도 하여라~~

초코가 가득 감싸고있고 중간중간 얇게 층층이 초코가 들어가 있다
그리고 킷캣 특유의 층층이 바삭한 과자의 식감도 살아있다
글을 쓰는 지금도 먹고싶다ㅜㅜ
회사가서 머어야징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