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피자1치킨 상회 후기]

깨발라당 일상

by 깨발라당 2020. 7. 21. 23:30

본문

반응형

2피자1치킨상회

남친하고 다욧아닌 다욧한다구 평일은 참고
주말에 같이 치팅데이로 원없이 먹는다
아쉽게 안먹으려고 아주아주 항~~~그 먹는다
그래서 매주 메뉴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한끼 제대로 먹어야 하기때문ㅎ

난 피자를 크게 좋아하진 않지만 치킨을 좋아하는데
피자와 치킨을 동시에 먹을수 있는곳을 발견!

[2피자1치킨상회]
평점,후기도 좋은편이라 주문~~

배달음식 맛집 요즘 너무 많은데

피자는 워낙 배달문화가 익숙 하다 보니

배달온 따끈한 피자를 먹을생각에 간만에 신이났다~

 

'2피자1치킨상회'는 전국에서 치즈 제일 많이 주는곳 이라고 크게홍보 하고있었다
100% 자연치즈

치킨은 100% 국내산냉장육을 쓴다고 되어있다

 

2피자1치킨상회 정말 좋은 재료를 쓰는 착한 식당 인듯 했다.

게다가 배달 맛집이라면 정말 금상첨화 일듯!!

 

대표메뉴중 "사장돌았다"메뉴ㅎ
피자+피자+치킨 메뉴를 주문해보았다

 

2피자1치킨상회 '사장돌았다' 메뉴중

피자는 2판이나 나오므로 기본 미디엄 사이즈에
치즈오븐스파게티 추가
피자종류는 콤비네이션과 치즈투머치로 주문~~

와우! 일단 상자크기가..작지않다

2피자1치킨상회

당연히 2피자니까 쬐깨~~난거 2장 주겠지? 했는데 아니아니~~진짜많음!!
피자두판 셋트로 주는 다른곳 주문해 본적있는데 피자가 많이 얇고 작았는데 일단 상자가 작지않다

우선 기본 소스들 피클도 2개,치킨 무까지 주다니!

소스는 추가 주문해야하는 경우가 많은데 소스까지 주시다니 너무 마음에 들었다.

 

 

 

2피자 1치킨상회의 '치즈투머치 피자'
ㄲㅑ~~치즈가 듬뿍듬뿍!
치즈 촤르르~~쭈욱~~쭈욱~~완전 대박
치즈가 고소~~한게 잘시킨듯!

100%자연치즈 란게 정말 진심인듯하다

치즈가 계속 쭉쭉~늘어나고 그 특유의 자연치즈 100%의 향~

꼬소~~함이 다시 사진봐도 느껴지는듯 침이 고인다~

좀 들고있어보라니깐 한입 물어버렸다
쭉~~~늘어나는 사진을 찍고싶었는데
맛있어서 일단 먹고보장~~
2피자1치킨상회 피자 치즈진짜 많고 고소하고 너무 맛있었다

그다음 2피자 1치킨상회의 콤비네이션 피자
피자 도우가 오곡도우 라고 했는데 둘다 얇고 쫀득하고 너무 맛있었다
원래 꼬다리는 안먹지만 다먹었다!
진짜 빵 자체가 맛있었다
콤비네이션 피자는 리뷰서비스로 도우를 치즈크러스터로 서비스 받았는데 역시!치즈맛집ㅎ

근더 이 2피자1치킨상회 콤비네이션 피자가 대박인게
치즈투머치보다 치즈가 더 많은거같다
남친이 피자 좋아하는데 이렇게 두꺼운 피자는 첨이라고 했다
도우는 얇은데 내용물이 정말정말 많았다

두께대박! 옥수수가 있어서 씹는맛도 즣고 ..진짜대박!

 

 

그담 2피자1치킨상회의 치킨!

피자집에서 나오는 켄터키윙봉 정도로 생각했는데
왜 치킨무를 주나 했더니 그냥 피자집에서 나오는 맛보기용 치킨이 아니었다
진짜 튀긴치킨!
대박이다
양도 진짜많다
간장치킨 시킨게 신의한수!
피자먹고 약간 느끼할때 짭쪼롬~~한 치킨 한조각이면
느끼한맛이 싹~가신다
왠만한 치킨집 만큼 맛있었다
요세트메뉴 진짜 추천!

그담 2피자1치킨세트에 추가로 주문한 치즈오븐스파게티!
맛은?

비주얼은 좋은데 맛은 쏘쏘~
추가 안하고 세트만 시키면될듯
장난아니고 세트만 해도 4인분정도 된다
둘이 60계치킨 윙봉 30조각+웨지감자+치즈볼 싹다 먹을만큼 양이 적지않은데
정말 반이상 남겼다
정말 양 많고 맛있고 가격저렴!
2피자1치킨상회 완전추천!

2인분은 당연히아님. 4인분정도됨..진심

2피자1치킨 상회 가성비 짱! 맛도 짱!

치킨이 사진으로조금 딱딱해 보이는듯 나왔는데, 조명때문인듯

전혀 안딱딱하고 딱! 간장치킨맛!!

자연치즈 피자에 2번감동!!

찐 추천! 2피자1치킨상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