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마스카포네 생크림(믹스드베리)]

깨발라당 일상

by 깨발라당 2020. 8. 6. 09:59

본문

반응형

친구 생일때면 늘 찾게되는 투썸플레이스~
빠리바게트는 언젠가부터 개인적으로 너무 맛이없고
뚜레쥬르도 그닥 케이크는 땡기지 않고
오늘도 어김없이 투썸으로 향했다

커피숍인데 컨셉 잘잡은듯ㅎ

원래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주로 사는데
이날따라 내앞에서 똑 떨어짐ㅜㅜ
그래서 그중 비주얼 가장좋은 마스카포네 생크림 케이크를 사보았다
투썸에서 초코케익 말고 다른종류 샀다 실패한 경험이 있어 좀 불안했으나 어쩔수 없었다ㅜㅜ

우선 비주얼은 진짜 합격!
딸기철이 아닌데 역시 하우스! 사시사철 딸기를 맛볼수 있다니!
딸기,포도,산딸기,블루베리!
듬뿍듬뿍 올라가 있다
진짜 듬뿍들어있어 단점은 칼을대면 후두두 떨어짐~
안떨어지게 조심조심~

딸기는 단맛보다는 새콤한 맛이 더 크고
포도는 포도주처럼 너무 절여진 느낌이었다

그래서 맛없느냐?
그것아니고 달콤한 빵과 잘 어울린다

투썸에 요런 촛대모양의 예쁜 초가있서 구매해봤다
샹들리에 캔들인데
가격은 3,000원이다
신박하고 예쁜 아이템 이라 맘에들었다
불을 붙이면 더더욱 예뻐진다는거~~

요건 붙붙이기전 사진인데
붙이기 전에도 너무 예쁘다
촛대 예뻐서 반영구적으로 쓰고싶은데
초사이즈가 일반 케이크 초보다 굵어서 맞는초 구하는게 일일꺼같다ㅜㅜ

불붙이니 진짜진짜 예쁨!
강추강추!
꼭 나이대로 할필요 없지~ 예쁘면장땡ㅋ

다시 케이크로 돌아와서~~
케이크 자체는 롤케익 처럼 되어있다
겉에 시트로 둥글게 감쌌는데 이부분을 속에 생크림과 함께 먹기가 좀 힘든구조다
그렇다고 시트만 먹으면 그닥 맛이없다ㅜㅜ


안쪽은 달콤한 생크림듬뿍!
안쪽빵은 촉촉하니~ 맛있었다
달콤,촉촉,새콤함을 동시에 느낄수 있는 케이크
역시 케이크는 투썸인듯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