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가볼만한곳/봉곡 파인에비뉴]

깨발라당 일상

by 깨발라당 2020. 8. 12. 22:13

본문

반응형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원이대로261번길 16-9

남친 생일여행중 천번째 숙박!
창원 봉곡 파인에비뉴!
결정장애 둘이 한마음 한뜻으로 결정한 숙소!
야놀자에서 검색하다 정말 너무너무 예뻐서 결정하게 되었다
그리고 가격무엇?
이런 럭셔리한 파티룸이 8만원대!

일단 위치가 넘좋다
가로수길 15분거리, 근처 술집등 먹자골목 형성
큰~~~~상가내 위치해 있어 외관이 별로지만
상가에 노랭방등 놀거리가득!

외관이 뭐시 중요함?
내관이 끝내주는데ㅋ

허름한 외관과 달리 내부는 초고급!
호텔인줄~~
무인기계가 있어 더더더 맘에 들었다

조용~~하고 깔끔한게 왠만한 호텔보다 좋은듯!


사진보단 좀 작았지만
둘이놀기엔 충분히 넓었다
수건도 넉넉~~옷걸이도 넉넉~~하니 진짜 맘에들었다

짜잔~~~
조명이 너무 밝지않고 좋음
좀 어둡게 보일수도 있는데
넷플릭스 보기엔 어두운게 낫지ㅋ

이숙소의 장점중 하나!
넷플릭스 무한시청 가능~~

침대와 넓은 식탁!
후기보니 저 식탁에 음식 잔~뜩두고 파티했던데
우린 둘이라서 조촐히
여백의 미를 많이 느끼며 먹음ㅋ

침대도 더블침대 2개로
인원추가(추가비용있음) 해서 여럿이 놀아도 좋을듯 하다
침대 퀄리티?
매우좋음!
푹신푹신~~ 침구류도 쾌적!


식탁이 다리를 내릴수 있어 편하고 티비도 붙어있어 넘 좋았다
그리고 욕조!
사용은 안했는데 족욕이라도 할껄~~

냉장고도 넉넉하고 디자인 겁나 예쁨!
pc도 두개!
본체없는 일체형 피씨다.
저쭈 앞에 하얀벽이 넷플릭스 시청가능한 벽면!


ㄲㅑ~~ 진짜 맘에듬!
넷플릭스 첨 접해봤는데
빠져든다~~빠져든다~~~
깜깜해서 진짜 잘보이고 남치니는 반해서 빔모델명 검색ㅋ

창원은 큰~건물이 없어서
탁!트인 시야가 진짜 좋았다
욕실사진을 안찍었는데 진짜 크고 깨끗!
근데...
변기쪽에 욕실 출입문인데.
반투명..ㅋ
걍 보이지만 못본척 해야함ㅋ

그리고 왜.. 화장대가 없지?ㅜㅜ
욕실이 있긴하진만~~
거울이라도 하나 있음 좋을듯 하다

그러나 이숙소는 또한번 가고싶은 진짜진짜 맘에드는 숙소였답.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