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예인 학폭 가해자 총정리 2탄]

이슈이슈!!

by 깨발라당 2021. 2. 23. 15:38

본문

반응형

스카이캐슬,인간수업에 선한 이미지 김동희

 

 

 

 

 

 

이름 : 김동희

나이 : 23세

 

스카이 캐슬에서 조병규 와 쌍둥이 형제로 나와 함께 일약 스타덤에 오른 김동희

쌍둥이 동생 차기준으로 출연 했던 조병규의 경우 안양예고 3년 선배인데, 본래 둘은 아는 사이었지만 스카이캐슬을 같이 하게 되면서 더 친해졌다고 한다.

 

조병규의 반항적인 모습과는 달리 강아지상의 순진한 외모와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다.

신인치고 나쁘지 않은 연기력으로 '이태원 클라쓰'에서도 비중있는 역할을 맡더니

'인간수업'에서는 주인공 까지 꽤차게 되었다.

 

 

 

 

그러나 2/22일 '네이트판'에 학폭 가해자 폭로글이 게시되며 화제가 되고있다.

'99년생 배우 김동희 학폭 가해자' 라는 제목으로

글쓴이는 "애들 때리고 괴롭히는게 일상 이었던 애가 당당히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갖고, 사람들에게 사랑받는게 너무 꼴보기싫다. 동창들이 증거를 더 모아보겠다 하니 추가되는 대로 더 올리겠다." 라고 주장하고 있다.

그러면서 "지금 학폭 논란있는 분들은 김동희에 비하면 굉장히 귀여운 수준"이라며 무서운말을 남겼고

 

김동희와 같은 중학교를 다녔다는 다른 글쓴이 역시

"김동희가 전자담배를 목에 걸거나 교복 주머니에 갖고 다니면서 교실 안에서 피우기도 했다. 장애를 겪고 있는 동창생에게 불리한 게임으로 뺨을 때리거나 만만한 친구들을 불러 안마를 시켯다."고 폭로 하고있다.

 

소속사 에서는 "사실무근" 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 하고 있으나

1탄에서도 말했든 실제 소장 접수되기 전까지는 소속사의 으름장을 진실과 결부시킬 필요는 없을듯하다.

 

 

 

 

 

 

3년전에도 해당 글을 올렸다가 삭제한적이 있다고 하나

"파장초 에서 3년동안 장애인 친구 도우미를 도맡아 했다."는 추가 폭로자가 또 나왔다는게 문제다.

"학교 복도에서 전교생이 보는데 목을 졸린 채로 주먹질을 당하고 날카로운 무언가로 살인 협박도 당했던 순간이 아직도 기억난다.

그 날 하루 종일 공황 상태로 집에 갔던 것만 기억에 남는다." 라며 폭로글을 올린 그는

김동희 어머니가 자신의 어머니에게 전화로 사과도 했었다며 꽤나 구체적으로 묘사 하고 있다.

만약 이 모든 폭로가 사실이라면 정말 다른 학폭 가해자들 보다 질이 매우 나쁜 수준으로 보인다.

 

추가 폭로에 대해서 아직 소속사는 어떠한 대응도 하지 않고 있어 귀추가 주목 되고 있다.

 

 

 

 

그룹'아이들' 멤버 수진

 

 

 

 

 

 

나이 : 22세

2018년 5월 2일 그룹 '아이들'로 공식 데뷔한 수진그룹내 담당 역할은 메인댄서수진은 현아를 잇는 댄서로 예쁜 춤선이 눈에 띄는 에이스로 알려져 있다.

 

수진의 학폭 폭로글도 '네이트판'에 게시가 되었는데 내용인즉자신의 동생이 수진과 중학교 동창생이라고 밝히며 "내 동생 중학교 다닐 때 뺨 때리고 돈 뺏어가고 괴롭힌 애가 아이돌이 되어서 티비에 뻔뻔하게 얼굴들고 나온다.""화장실에 동생과 동생친구를 불러 서로 뺨을 때리게 하고 '이제부터 OOO(제동생) 왕따' 라고 그랬다" 라고 왕따 주동자임을 주장하고 있다.

 

 

 

 

 

 

이후 누군가에게 전달받은 내용을 함께 공유하기 시작했다."물갈이를 해야한다며 상가 화장실로 데리고 가서 '나 먼저 떄린다' 라며 갑자기 뺨을 때리더라. 그러고 '이제 너도 때려'라고 말하며 같이 따라온 제 친구를 때리게 했다. 저는 제친구랑 서로가 서로에게 뺨을 때려야 했다"라고 말했다고 한다. 이어서 "먹다 남은 음료수를 마시게 해 놓고는 자기 음료수를 제가 다 먹었으니 음료수 값을 달라면서 돈을 뜯어내고 남의 교복을 뺏어서 입고 돈 빌려가서 안주고 물건 훔쳐쓰고 가만히 있는 애들 물건 뺏고 안주면 욕했다" 며 매우 구체적이고 다양한 글이 이어지기 시작했다.

 

이에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이먼트 측은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한 법적조치를 경고 했으며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그런데 여기서 사건이 또다른 상황에 직면하게 된다.바로 배우 서신애도 수진의 학폭 피해자 였다는 보도가 나온 것이다.

 

 

 

 

 

 

서신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None of your excuse'(변명할 필요 없다) 란 의미심장한 글을 남기게 된다.게다가 서신애가 과거에 학폭 피해자임을 고백했던 내용이 또다시 화재가 되고있다."요즘엔 직접적으로 폭력을 행사 한다기 보다 담배를 몸에 지지고 불을 끈다"라고 말해 충격을 안겨준바있다.

 

소속사에서는 마냥 감싸기 보다는 진실을 밝혀 더이상 피해자가 억울하지 않도록 해줘야 할것이다.

 

 

 

 

'패왕색 현아

 

 

 

 

 

 

나이 : 30세

설명이 필요없는 가수 현아!

원더걸스로 데뷔 후 포미닛으로 인기몰이

이후 솔로로도 인기가 식을줄 모르는 노력파!실력파! 가수 현아!

그런데..현아도 학폭 가해자로 연루가 되었다.

 

초등학교, 중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한 폭로자는 23일

"현아야 난 너한테 먼저 연락 올 줄 알았어. 너가 학교폭력 최초 가해지 아니야?"라는 게시글을 게재했다.

"초등학교 5학년 축제하던 날 친구들이랑 학교 뒷간이라고 불리던 곳으로 불렀었지. 우리가 언제부터 친구 였냐고 너같은 친구 둔 적 없다고 하면서 안나오면 집으로 찾아온다고 까지 말했었지?" 라며 "가자마자 너 포함 3명이 있었고 돌아가면서 뺨 때리던 것도 생각나. 안경이 있으면 불편하니까 직접 벗겨서 던진것도"라며 현아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예전에 말하지 못했던 이유는 증거 없었던 이유도 맞고 누가 믿어줄까 했던 것도 있다"며 유일한 증거는 너랑 같이 다녔던 초등학교 졸업앨범이라 지금도 믿어줄까 싶지만 요즘 아무렇지도 않게 티비 나오는 모습 보니까 울화동이 터진다. 반성은 하고있니?" 라고 했다.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 그램에 누구도 때린적이 없다 라고 직접 반박을 하고있는 상황이다.

 

누구의 주장이 사실인지 꼭 진실이 밝혀지길 바란다.

 

다음 3탄에서...

 

2021/02/22 - [깨발라당 일상] - [연예인 학폭 가해자 총정리 1탄]

[연예인 학폭 가해자 총정리 1탄]

없어져야할 학교폭력은 날이 갈수록 진화하고 연령대고 어려지고 있다. 부모도 학교도 경찰도 촉법소년 이란 이유로 아무런 힘을 발휘하지 못하는 현실 아이들은 점점 상처받고 병들어 어른이

skdjks.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