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예인 학폭 가해자 총정리 3탄]

이슈이슈!!

by 깨발라당 2021. 2. 24. 15:08

본문

반응형

몬스터 엑스의 '기현'

 

 

 

 

나이 : 29살

말도많고 탈도많은 몬스터 엑스의 메인보컬 기현

최근 기현이 국내 저소득 가정 여아를 위해 1,000만원을 기부했다는 훈훈한 소식이 전해졌다.

기부를 하게된 이유는

"팬 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지난해 연말에 큰 상을 받을 수 있었고,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어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다"라고 말하고 있다.

 

 

 

 

이렇게 훈훈한 아이돌로 성장해가면 얼마나 좋았을까?

최근 연이은 연예인 학폭 가해지 지목에 기현도 합세하게 되었다.

 

최초 폭로자는 네이트판 에서 "몬스타엑스 ㄱㅎ군 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던 사람입니다" 라는 제목의 글을 게제했다.

해당 글쓴이는 "경기도 일산에 있는 신일 중학교를 졸업했으며, 3학년 때 유기현과 같은 판이었다."

"벌써 10년도 더 지난 일이고 더이상 저와 엮이지 않을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한켠에 묻어두었는데, 연예인들과 피해자들이 하나 둘 용기를 내 진실을 말하고 있어 저도 이글을 써본다" 라고 글을 시작했다.

그러면서 기현은 소위 잘나가는 일진 이었고, 피해자는 '찐따'라고 불리며 왕따를 당하고 맞기도 했고 돈을 뺏기기도 하고 담배 심부름도 해야했다고 한다.

글쓴이는 학폭 트라우마로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하기도 했다고 하여 안타까움을 전하고 있다.

 

 

 

 

이에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이먼트 에서는 입장문을 내 놓았는데, 해당 글쓴이는 2015년에도 해당글을 올렸다가 허위사실임을 인정하고 삭제한 바가 있다고 하여 글쓴이를 무고자로 확정짓는 입장문을 내놓았다

이에 글쓴이는 또한번 댓글 테러를 당하고있는 중이라고 한다.

 

이에 2015년도에 글쓴이며 2021년도 글쓴이와 동일인이 아닌것을 밝히는 글이 또 게제되었다

2015년도 당시 기현에 대한 폭로글을 게재했으나 증거가 없다며 소속사에서 법적대응을 하겠다는등의 댓글로 무서워서 글을 삭제했다고 밝히고 있다.

 

해당글을 보는순간 몬스터엑스 소속사에 대해 기대한적은 딱히 없지만 실망을 할 수 밖에 없었다.

그리고 학폭 가해자가 맞다면 폭로글 한개 무마시킨다고 설마 진실이 가려진다고 아직도 생각하고 있는건 아니겠지?

학폭 가해자는 내가 아는선에선 절대 한명만 괴롭히진 않는다.

소속사 입장문은 철저한 조사후 진실규명을 하는 쪽으로 내는게 맞을듯 하다. 

사실이 맞다면 피해자들에게 진심어린 사과를 하고 반성을 했으면 한다.

 

 

 

 

프로듀스101의 김소혜

 

 

 

 

나이: 23세

프로듀스101 출연당시 실력에 비해 순위가 높아 논란이 되었던 배우(?) 김소혜

소속사에서 배우로 양성중인 연습생을 가수 오디션에 출연시켜 다른 연습생들과 너무나 큰 실력차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하였다.

그실력으로 최종 4위까지 올라가다니...

다른 가수 연습생 한명의 피해자가 생기는게 아닌가 하여 애청자로써 매우 안타까웠다.

 

이후 가수로 데뷔 했다가 배우로 전향하여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중이었다.

맹~한 매력의 김소혜가 학폭 가해자라니??

 

 

22일 '프듀 나왔던 김소혜 학폭 관련 글' 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난 내가 직접 맞은게 아니라 피해자가 이 사건을 밝히기 싫어 할까봐 관련 글을 이때까지 쓴 적 없었다. 팬들이 정말 너무 뻔뻔하게 굴어서 조금이라도 알리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됐다."며 글을 시작하였다.

"자기(김소혜)입으로 자기는 서 있고 피해자는 벤치에 앉아 있었는데 자기가 얘기를 하고 있는데 피해자가 폰 보고 안듣는게 화가나서 머래치 잡고 무릎 꿇려서 때렸다고 얘기했다. 아직도 걔가 자기가 이만큼 화났다고 얘기하면서 손을 자기 머리위로 탁! 하던 제스처가 지금까지 생각날 정도로 충격 받았다." 라고 하며

 

 

 

 

이에 소속사인 에스앤피엔터테이먼트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허위사실이며 유포자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묻기위해 1차로 고소장 접수를 진행했다. 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 전에도 경찰 조사를 통해 허위 루머 유포자를 특정 하였으나 본인과 부모님의 간곡한 호소와 반성문 제출로 선처한 사례가 있었다."라며 강경대응을 알리고있다.

 

고소장 접수를 했다고 하니 이후 과정을 보면 진실이 밝혀 지겠지만, 고소취하라는게 있으므로 좀 더 면밀이 살펴볼 필요가 있는 사건인듯 하다.

 

 

 

 

세븐틴 의 '민규'

 

 

 

 

나이: 25살

2015년 데뷔한 실력파 그룹 세븐틴의 멤버 민규

본명은 김민규 이고 현재 플레디스 엔터테이먼트 소속 가수로 활동 중이다.

 

 

 

 

22일 '일진 출신 남자 아이돌 세XX 멤버 김X규 를 폭로합니다' 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혔고 해당 글에는 20명 정도 되는 유명한 일진 무리에 속해 있었던 민규는

자신에게 돈을 뜯고 폭력을 써왔다고 주장 하고 있다.

 

아무이유없이 심심풀이 인냥 하굣길에서 무차별적인 언어폭력과 얼굴에 콜라 뚜껑을 명중시키며 자지러지게 웃던 사람이 김민규라고 밝히고 있다.

 

이에 소속사 측은 명백한 허위 사실이라고 주장하고 있는데, 세븐틴 민규의 경우 특이하게도 다른 동창들이

추가폭로를 하고있는데 학폭 가해 폭로가 아닌 무고임을 뒷받침하는 내용들이다.

 

 

 

학교 자체가 그런분위기가 아니었다며 추가로 글이 올라오고있으나

폭로자든 소속사든 당사자든 두둔하는 추가 폭로자들 모두 진실이 밝혀질 때까지는 의심의 눈초리를 거둬서는 안된다.

 

그러나 안타까운점은 이런일은 꼭~~ 진실이 안밝혀지더란거지..

그래도 미투 사건때 처럼 꼭 밝혀지길 바래보며..

 

다음 4탄에서...

 

http://skdjks.tistory.com/67

[연예인 학폭 가해자 총정리 1탄]

없어져야할 학교폭력은 날이 갈수록 진화하고 연령대고 어려지고 있다. 부모도 학교도 경찰도 촉법소년 이란 이유로 아무런 힘을 발휘하지 못하는 현실 아이들은 점점 상처받고 병들어 어른이

skdjks.tistory.com

http://skdjks.tistory.com/68

[연예인 학폭 가해자 총정리 2탄]

스카이캐슬,인간수업에 선한 이미지 김동희 이름 : 김동희 나이 : 23세 스카이 캐슬에서 조병규 와 쌍둥이 형제로 나와 함께 일약 스타덤에 오른 김동희 쌍둥이 동생 차기준으로 출연 했던 조병

skdjks.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